커프스세트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판촉물제작,판촉물,답례품,사은품,학교/기업/관공서/단체 홍보물 전문업체


인사드립니다.

전산 3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장바구니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점점 많네요.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홍보선물과 판촉물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여행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올 한해 유망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빠른 선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야외활동시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이런 방석은 누군가에게 받으면 하는 아이템으로 직접구매 보다는 홍보용 판촉물로 주문이 들어 옵니다. 위드코로나 시대의 기업 홍보와 신입사원 역량 강화를 목적으로 기존의 볼펜이나 노트 외 전사인쇄 마스크, 휴대용 손 소독제, 항균볼펜, 항균파우치 등으로 구성한 판촉물이다. 교회용품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선물과 판촉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마지막으로 안내할 홍보물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12월에 조문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는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스마텍 손난로 온열 마우스

 
d7369f99b1f35a44af6b8b85dd65116f_1642338266_625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이색적인 판촉물을 찾고 있다면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손나로 마우스를 추천 합니다.
사무실이나 학교, 카페에서 손 시려울 일 없이 따뜻하게 업무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족냉증으로 늘 손이 시린 분들에게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손 난로 마우스로, 겨울이 지난 봄여름 가을은 일반 마우스로 사용가능해 일년 365일 언제나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광고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힘든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교회행사기념품제작, 저렴한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한 상품이 언제쯤 배송되나요?

고객님께서 주문하신 상품은 입금 확인 후 3~7일 이내에 배송이 시작됩니다. 단, 휴일 및 공휴일 제외 업체 주문 제작 상품이나, 업체 설치 상품의 경우 보름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 조금 더 지연될 수도 있습니다.(배송 기간이 길어지는 경우에는 별도로 연락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