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판촉물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관공서, 기업납품 전문, 가격별 인기상품, 초고속납품, 인쇄가능,소량가능


안녕하세요.

경영지원 7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판촉선물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수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요즘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홍보선물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여행용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기업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해합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이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판촉물로 가격 또한 너무 착해서 재고량 체크해야할 정도로 주문이 밀리고 있습니다. 땡땡이 캐리어는 남성보다는 여성 특히 주부를 위한 홍보에 맞아 마트개업선물, 주부들이 많이 가는 상점에서 여성을 위한 홍보물로 선택 합니다. 개업식기념품 그래서 부채판촉물 같은 경우는 불특정 다수를 위한 대량 배포를 위해 제작을 하는 편입니다.


팀원들이 추천할 홍보선물은 아래 사진의 상품입니다.

제가 5월에 장례식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대량생산이 가능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략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마스터 컬러즈 카드형 USB 3.0 32GB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9620_312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마스터 컬러즈 카드형 USB 3.0 32GB는 얇은 카드형 디자인으로 지갑에 넣어 보관 가능하며
COB 방식의 메모리 채택으로 빠른 전송속도를 자랑합니다.
컴퓨터 사용과 데이터를 다루는 것이 일상인 요즘 USB 사용은 일상이되어 항상휴대하가 편한 USB 메모리가 필요한데
이 제품은 얇은 카드형디자인으로 지값에 쏘옥 들어 갑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자신감이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력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교회행사기념품제작, 단체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