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동안마의자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초특가 판촉물/기념품/인쇄무료, 판촉물제작, 대량 추가할인, 학교관공서후결제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부산기념품, 조문답례품, 개업식선물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기획 및 회계업무를 담당하고 있는 조과장 입니다.

오늘 보험회사 및 카페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담아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창립기념일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조언드릴 방법을 참고한다면 인터넷사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기념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 대상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대상이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알고 있나?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책임 연구원, 광업 종사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미성년자, 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사전 고려한 위 사항과 상관없이 언제나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상품도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골프공 3구와 다양한 선택 옵션이 있어 홍보 대상에 맞는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막상 답례품을 준비하려고 보니 썩 내키지 않는 뻔한 선물들뿐이라면 본격적인 고민이 시작됩니다. 영업판촉물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상담원들이 조언해 주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팀원들이 알려드릴 홍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6월에 칠순선물을 상담하면서 예산이 빠듯하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하단의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과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웰세스 그라인더 핑크솔트 선물세트

 
d7369f99b1f35a44af6b8b85dd65116f_1642339415_893.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웰세스 그라인더 세트는 고급스러움이 그대로 전해지는 품격의 패키지로 실용성을 감안한 고급 판촉물 입니다.
최근 가족 행사인 고희연 행사 및 결혼식, 돌잔치 답례품으로 주문문의가 많은 상품 입니다.
상품구성은 그라인더, 대나무 원목받침, 그리고 히말라야 핑크솔트로 되어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기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제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호텔판촉제작, 영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