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용품 제작할때 알아두면 유용한 체크리스 입니다.


단체선물, 기념품, 답례품, 문구인쇄, 판촉물제작, 소량/대량 초특가, 빠른배송


굿모닝입니다.

인사 4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홍보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머그컵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많아졌습니다.
그리고 이제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기업선물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볼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부담 때문일까요? 유사한 판촉물을 추천을 요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단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젊은이들에게 인기 있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름이니 여름에 맞는 아이템으로 하는게 어떨까요? 예를 들면 부채나 예산이 좀 되면 미니선풍기도 많이 제작 합니다. 사각 뉴 디럭스5색 세트는 필요한것만 모아 구성했으며 가벽게 들고 다닐 수 있는 휴대성까지 갖췄습니다. 책상스텐드추천 아이펜불투명 2색볼펜은 실용성이 가장 높은 검색색과 빨강색으로 구성된 홍보용, 판촉용 볼펜 입니다.


팀원들이 안내할 홍보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4월에 소량판촉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프리미엄 솔리드 에코백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4494_4037.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프리미엄 솔리드 에코백는 어디에나 어울리는 베이직한 디자인과 다양한 소리드 컬러로 제작되어 실생활에 많이 활용되는 판촉물 입니다.
에코백에 원하는 문구를 실크 인쇄로 가능하며 인쇄 최대 사이즈와 비용은 시안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홍보물로 여성의 감성을 터치할 수 있는 판촉물로 적극 추천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장사하는 우리의 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광고 및 홍보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기업가치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판촉물제작, 소량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ID나 비밀번호를 잊었는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화면 상단의 '로그인' 버튼을 누르신 후 회원ID는 이름과 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하며, 비밀번호는 ID와 이름,이메일를 입력하시면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