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물제작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판촉물 제작전문! 대량/단체 환영, 소량도OK, 품질보장, 365일 가격할인!


안녕하세요.

디자인 2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창립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손톱깍이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답례품 제작에 문의가 많네요.

하루 상담 중 보온병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제품에 대한 지식을 정확하게 숙지하고 있는 분들은 별로 없는 것 같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회사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달 동안 판매량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특히, 가격이 너무 저렴하고 제품의 품질이 나쁜 곳이 많고, 제품이 좋은 곳을 가격을 나쁘게 부르는 곳이 많습니다. 이 텀블러는 귀여운 이미지의 쵸코 보온, 보냉 텀블러다. 유명 쵸콜릿 제품 모양을 떠올리게 하는 매력을 가지고 있다. 피아노학원판촉물 우리나라 판촉물 시장규모에 대한 명확한 수치는 없지만 업계에서는 대략 3조 원 정도로 파악한다.


이번에 안내할 판촉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12월에 사무실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구체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른 진행이 가능합니다.

누리케어손소독티슈 10매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3814_969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누리케어손소독티슈는 위드코로나 시대의 코로나 판촉물로 인기있는 제품입니다.
기존 물티슈와는 차별화해 손소독티슈로 99.9% 향균 소독용물티슈 입니다.
손만 잘 씻어도 감염병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하죠? 비눗물로 씻을 필요없이 누리케어는 간편하게 세균을 제거할 수 있는 티슈형 소독제 입니다.
가격과 실속 2가지 모두 챙기를 수 있는 모든 업종에서 사용가능 한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운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광고 및 판촉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나의 위치를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돌답례품제작, 개업선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FAQ - 자주하는 질문

Q. 결제 수단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결제수단은 현금(온라인입금) 또는 신용카드로 가능하며, 결제 확인 후 제작에 들어갑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