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선물 제작 시 반드시 체크 할 사항은?


공공구매 중증장애인생산품/사회적기업/사회적협동조합/중소기업/ISO9001품질인증


굿모닝입니다.

인사 9팀이 준비한 누구나 좋아할 만한 추천 답례품 소개합니다.
오늘까지 통계를 보니 지난주 인기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답례품과 창업기념품 제작에 상담문의가 늘어나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명품자개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한 주 동안 문의가 많았던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하는 편입니다.

이제 아래 내용을 참고하면 판촉물 제작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추가적인 내용은 홈페이지나 상담전화를 이용해 주세요.



캐릭터 앞치마는 귀여운 캐릭터와 실용적인 디자인이 합쳐져 있어 홍보 및 판촉 또는 기념품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 하십니다. 사계절 언제라도 실생활에 사용가능하기 때문에 홍보용 판촉물로 항상 인기 있는 제품 입니다. 태국기념품 기프트조아 관계자는 “따뜻해지는 봄철 필요한 에코백을 비롯해 텀블러, 물병보틀 등을 미리 준비하려는 고객사의 주문이 활발하다”라며


끝으로 추천할 창업기념품은 아래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1월에 행사기념품을 상담하면서 가성비 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를 이용하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하이 손 쿨토시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4962_450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플씨드 하이 손 쿨토시는 손등 커버형으로 손등과 손목을 편안하게 감싸주는 쿨토시 입니다.
자외선차단, 고탄력 신축성으로 손등까지 보호해주는 쿨토시로 부드러운면서 쫀쫀한 탄력으로 흘러내림없이 야외 활동시 편리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등산 등 야외 활동이 많은 시즌에 폭발적인 주문이 들어오는 저가형 인기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어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 주도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순간이라고 생각 합니다.

저렴한판촉물제작, 식당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