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프트업체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기념품, 판촉물, 답례품, 홍보물, 관공서학교 후결제, 인쇄무료, 배송무료.


좋은 아침입니다.

홍보 6팀이 준비한 금주의 추천 판촉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텀블러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개업선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에코백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 때문에 최종 결정을 못 하고 다른 제품으로 대체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공공기관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사계절 언제나 찾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문제없이 채택됩니다.

그래서 아래 추천상품을 참고해 홍보용 판촉물을 제작한다면 실패 없이 받는 사람 주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감을 줄 것입니다.



여름철 시기 적절한 제품으로 홍보, 판촉효과 극대화를 생각하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 드립니다. 비스코스 레이온의 프리미엄 원단 소재로 보풀이 없고 부드럽습니다. 판촉물쇼핑몰 코마사, 친환경 인증외 코텍스 1등급 제품으로 세련된 비비드 컬러 조합으로 바스룸에 화사함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마지막으로 안내할 개업선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5월에 고급기념품을 상담하면서 수량이 많은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아모티아 스텔링 골드볼펜

2c8596f47f0919e87b2d5fc7a94f2975_1643325177_692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아모티아 스텔링골드 금속펜는 감각적인 디자인에 우수한 실용성까지 갖춘 아모티아는 흠잡을 데 없는 최고의 제품을 만들고자 하는 마음가짐에서 출발하여 독일의 세련미에 한국의 섬세함을 더해 필기구만 30년 이상 만들어온 장인들의 견고한 노하우가 한데 쌓여 완성된 제품 입니다.
제품부터 포장까지 고급스러움이 있어 주는 사람, 받는 사람 모두에게 만족을 줄 수 있는 홍보용 고급 볼펜 판촉물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주위의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판촉 및 홍보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력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어린이날판촉물제작, 호텔판촉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FAQ - 자주하는 질문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화면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를 클릭하신 다음 '회원탈퇴' 메뉴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