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융기관홍보용품 주문제작 기프트조아를 추천하는 이유가 있다?


공공기관 우선구매 4만여개의 다양한 상품 신뢰와 정직을 우선


처음 인사 올립니다.

인사 2팀이 준비한 오늘까지 판매가 많이 된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우리 부서 내에서 가장 인기 있었던 판촉물은 에코백 입니다.

위드 코로나로 야외 활동이 많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증가했습니다.
그리고 이제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개업선물과 판촉물 제작에 관심을 더 갖게 되는 것이라 생각됩니다.

하루 상담 중 손톱깍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립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업무상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누구에게나 문안한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대부분 만족하는 편입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3000mah 보조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여름철 더울 땐 선풍기로 사용하고 가방에 들고 다니다가 급할 땐 충전기로도 사용 가능 하기 때문에 USB 보조배터리 판촉물을 생각 했던 사람들도 이 제품으로 변경 하는 분이 많습니다. 극세사는 많은 연구개발 끝에 탄생한 현대섬유기술의 결정체로써 초극세사 즉, 매우 가는 섬유를 말합니다. 돌잔치답례 휴라이즈 HR-miniTurn 리얼레트로 감성 블루투스스피커는 트렌디하고 크리에이티브한 디자인의 일상에서 유용하고 편리한 가성비 높은 홍보용 판촉물 입니다.


그래서 7월에 가장 판매가 많이 된 기념품 위주로 소개를 하려 합니다.

상세한 설명은 상품 전문상담 MD에게 설명을 들을 수 있으며

후결제 방식의 학교 및 관공서는 후불 진행 가능 한점도 참고 하세요.


내츄럴 쥬트 투톤 에코백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1773_9622.pn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내츄럴 쥬트 투톤 에코백은 면의 본고장 인도에서 생산된 쥬트(황마)소재로 제작되어 품질좋은 쥬트 소재의 에코백입니다.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퀄리티의 쥬트백을 만나보세요. 홍보용 판촉물로 적극 추천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영업장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마켓의 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우산기념품제작, 여름홍보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시안은 어떻게 확인하나요?

회원 로그인 후 우측 퀵메뉴 ‘시안확인’을 클릭하시면 바로 확인을 하실 수 있으며, 비회원의 경우 비밀번호 입력 후 바로 확인 가능합니다. 고객님의 최종 시안 확정 이후 발생한 인쇄 문구의 오타 및 오류에 대해서는 재작업 및 환불이 불가하므로 꼼꼼하게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