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업기념선물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답례품, 기념품, 창립기념품, 물티슈, 우산, 볼펜 주문제작 판매. 소량 친절상담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교생실습선물, 돌잔치답례품, 개업답례품 입니다.



처음 뵙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물류관리 및 마케팅를 담당하고 있는 위차장 입니다.

오늘 식당 및 베이커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요점정리해 봅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호주기념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렇지만 최소한 제가 기술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고급기념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행사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이 홍보대상이라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이 홍보 대상자라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위한 판촉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어떤 부류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음식점 주인, 신부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중장년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것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판촉물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판촉물도 있습니다.


차량용 논슬립패드(제작형)은 차 앞부분에 물건을 올려 놓을때 사용 합니다. 위축된 소비심리는 산업의 근간을 흔들고, 이로 인해 불황이 장기화될 것으로 우려되는 상황이다. 제작현수막 자세한 내용은 홍보 및 판촉물 전문 상담사에게 문의 해 주세요.


이번에 추천하는 기업홍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이번달 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면에서 추천드리고 싶은 물건으로,

제품에 대한 간단한 설명은 아래를 참고 하면 되며

상세한 상담이 필요한 대표 번호로 전화 주시면 됩니다.

상담시 홍보기간을 알려주시면 더욱 빠른 진행이 가능 합니다.


송월 3단 모던체크우산 H어로우수건 세트

a7cdb1274f0ec058d282b8dbbae45aed_1643240035_829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송월 3단 모던체크우산 H어로우수건 세트는

각종 행사 답례품, 기념품으로 송월타월과 우산이 함께들어가 있는 세트 상품입니다.

우산은 클래식하면서도 모던한 체크 패턴의 카운테스마라 3단이며

타올은 단조로우면서 정렬된 보더디자인과 비비드 컬러가 돋보이는 제품입니다.

코마사, 친환경 인증외 코텍스 1등급 제품으로 세련된 비비드 컬러 조합으로 바스룸에 화사함을 줄 수 있는 제품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고통의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판촉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타이밍이라고 생각 합니다.

광고현수막제작, 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텀블러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FAQ - 자주하는 질문

Q. 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시 입력하신 입금인명과 동일하게 입금 처리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