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로자의날선물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믿을수있는 상품연구소, 할인특가/초저가견적! 기념품/답례품/판촉물 맞춤제작


좋은 아침입니다.

디자인 9팀이 준비한 야심찬 추천 창업기념품 소개합니다.
지난주 가장 많은 문의를 받은 판촉물은 블루투스용품 입니다.

경제적 분위기가 살아나고 있어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물과 답례품 제작에 관심이 쏠리고 있네요..

하루 상담 중 물티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하다 보면 고객들이 상품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것을 느끼며 쉽게 설명해 드리고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홍보선물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지난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는 편입니다.

판촉물 제작에 필요한 정보를 담았으니 아래 내용을 차근차근 참고하신다면 작지만 큰 도움이 될 것이라 생각합니다.


기업이나 기관에서 품질보다 가격을 중시하고 대량 발표를 위한 판촉물을 제작하기 때문에 미사용 제품이 출하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판촉(販促)은 수요를 창출하고 촉진하여 판매를 늘리는 일입니다. 판촉물(販促物)은 판촉을 위해 만들어 유통되는 상품이다. 기념품제작 아래 추천 상품을 참고하면 선택 및 결정에 도움이 될 것입니다. 전문적인 상담이 필요하면 하단의 대표번호를 이용해 주세요.


끝으로 추천할 창업기념품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5월에 제주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디자인이 이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대략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화이트노바금속볼펜(프리미엄슬림케이스)

2c8596f47f0919e87b2d5fc7a94f2975_1643324827_7612.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화이트노바금속볼펜(프리미엄슬림케이스)는 슬림바디의 세련된 금속볼펜 홍보물로 안정적인 무게감이 주는 고급진 멋과
돌려 쓰는 트위스트 방식으로 편리함까지 갖춘 고급 볼펜판촉물 입니다.
종이가 아닌 사출케이스에 포장하여 고습스러운 투톤 컬러의 슬리브를 끼워서 기념품과 답례품, 홍보품으로도 손색이 없는 구성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장사하는 우리의 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운영업체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포지셔닝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영업판촉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FAQ - 자주하는 질문

Q. 신용카드 결제 시 주의 할 점은 무엇입니까?

신용카드 결제 시 카드 번호와 유효기간은 물론 보다 안전한 거래를 위하여 ISP 본인인증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카드 비밀번호는 3회 오류 입력 시 결제가 불가능하며 이 경우에는 신용카드 발행지점을 직접 방문하셔야 되므로 정확하게 확인 후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