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양치세트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


판촉물, 홍보물, 답례품, 전문디자인팀 운영, 소량 대량 30년 판촉물 전문업체


굿모닝입니다.

디자인 3팀이 준비한 가성비 갑인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
지난주 상담원들이 가장 많이 추천한 판촉물은 텀블러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증가하고 있네요.
그리고 조만간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창립기념품과 기념품 제작에 집중하는 것 같네요.

하루 상담 중 에코백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가격이 안 맞거나 디자인적인 한계로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하는일이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최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서로 좋아합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특이한 판촉물을 홍보용으로 준비한다면 적극 추천 합니다. 한편 롯데칠성음료도 '플라스틱 순환 경제'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지난해 하반기부터 송추마골, 기념품 주 홍보 대상은 베이직한 디자인과 뛰어난 내구성을 감안했을때 직장인 또는 학생이라고 생각 합니다. 필통 색상은 총 9가지로 그린/레드가 가장 많이 찾는 색상입니다. 내용물에 따라 달라지겠지만 절반정도만 채웠을때 슬림하게 때문에 가방이나 여성들 백에 넣어 휴대하기가 편합니다. 이제는 판촉물은 실용성은 기본이고 기능성과 디자인이 경쟁력을 좌우 하는것 같습니다. 이상으로 영업 1팀에서 자신있게 밀고 있는 추천판촉물에 대한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하단 상세내용에서 확인 해 주시고 더 궁금한 것은 상담문의 주시면 친절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오늘 추천할 홍보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제가 1월에 개업축하선물을 상담하면서 상담 문의를 가장 많이 받아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곧바로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르네 롱 화이트머그컵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5657_507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르네 롱 화이트머그컵는 순백색의 깨끗한 화이트 머그로 일반 머그컵보다 약간 길죽한 롱 스타일 입니다.
카페 및 레스토랑 오픈 기념으로 답례품으로 홍보용으로 많이 주문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광고 및 판촉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수 제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기라고 생각 합니다.

골프판촉물제작, 기업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결제는 안전합니까?

모든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으며 입력하신 카드번호는 당사 직원이라도 절대로 알 수 없는 SSL암호화(128bit)를 적용한 Form입력 방식이므로 안심하시고 결제하셔도 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