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현수막 제작 알아보고 있나요? 기프트조아에서 상담 받아보세요…


대량 및 긴급제작전문, 판촉물, 3일이내 제작, 유통마진 거품ZERO 놀라운가격!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전산 7팀이 준비한 대중적인 추천 개업선물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할 판촉물은 블루투스용품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예전보다 늘어났네요.
그리고 지금부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판촉선물과 창립기념품 제작에 한 분씩 관심을 갖는 것 같습니다.

하루 상담 중 손톱깍이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답례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학교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대중적으로 선호하는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이제 아래 상품을 참고해 주시고 만약 찾는 제품이 없다면 온라인 쇼핑몰 사이트를 방문하면 수만 가지 다른 판촉물을 만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알려드릴 기업선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6월에 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제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상담 시 많은 도움이 됩니다.

스마텍 손난로 온열 마우스

 
d7369f99b1f35a44af6b8b85dd65116f_1642338266_6254.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이색적인 판촉물을 찾고 있다면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손나로 마우스를 추천 합니다.
사무실이나 학교, 카페에서 손 시려울 일 없이 따뜻하게 업무에 집중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수족냉증으로 늘 손이 시린 분들에게 큰 희소식이 아닐 수 없습니다.
추운 겨울에는 손 난로 마우스로, 겨울이 지난 봄여름 가을은 일반 마우스로 사용가능해 일년 365일 언제나 사용 가능 합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판촉물제작 온라인쇼핑몰에서 초간단 결제 후 전문상담과 전문 디자이너가 알아서 제작에 참여 합니다. 그런데 여름철만 되면 전단지보다 훨씬 더 효과가 좋은 판촉물이 있는데 뭔지 아시겠어요? 바로 부채입니다. 학원홍보 휴대하기 편한 사이즈로 야외 외출시, 사무실등 실내, 야외 모두 사용가능하며 고용량 배터리를 장착해 최대 8시간 동안 사용 가능 합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물티슈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