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단지인쇄제작 제작 사이트 여기 어때요?


기업,관공서,개업선물세트,판촉,기념,답례품 전문 쇼핑몰,무료디자인,빠른 무료배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백일선물, 단체기념품, 기업선물 입니다.



인사드리겠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회계업무 및 디자인를 담당하고 있는 곽과장 입니다.

오늘 관공서 및 학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 맘의 방식으로 풀어 보겠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개업선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추천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웨딩답례품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마스크줄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 대상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에게 뭔가를 알려야 한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위한 판촉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이 누구인지를 먼저 파악해야 합니다. 학원강사, 행상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미성년자, 노인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에 언급한 것을 고려하더라도 언제나 잘나가는 아이템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사내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Practical Ring 마개 위에 스트랩이 실리콘으로 단단하게 마감처리되어있어, 휴대하기가 더욱 편리하며 쉽게 떨어지거나 끊어지지 않습니다. 판촉물전시장 COMWOOD 더스트 롤러는 기존의 일회용 먼지 제거기가 아닌 반복 사용이 가능한 제품으로 가볍고 콤팩트한 디자인으로 뛰어난 휴대성을 갖춘 미니 먼지 브러쉬입니다.


그래서 안내할 창립기념품은 다음에 나오는 것입니다.

제가 11월에 호주기념품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궁금한 것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화이트 건티슈 10조

3f8384cc83f1c69a82d2cb6bfd8e6b9f_1643604550_7999.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화이트 건티슈 10조는 천연펄프가 함유되어 부드럽고 깨끗한 휴대용 건티슈 입니다.
휴대가 용이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각 단체 및 관공서, 모델하우스 개인 사은품, 판촉, 홍보용으로 주문제작 하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우리에게 처한 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바쁘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힘든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홍보기념품제작, 판촉물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FAQ - 자주하는 질문

Q. 인쇄비는 얼마인가요?

기본수량 이상 주문하실 경우 실크1도 인쇄비는 무료이며, 기본수량 미만 주문, 인쇄 도수 추가, 스티커 제작이나 레이저 인쇄, 금.은.청박인쇄, 칼라(전사)인쇄 등 특수 인쇄를 하실 경우에는 별도의 인쇄비가 추가됩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