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 홍보물 제작업체 추천 합니다.


고객의 정성을 담는 기업, 고품질 판촉물제작 추가할인 기업,관공서 특판 전문


최신 유행하는 판촉물 키워드는 견과류답례품, 생일답례품, 회사답례품 입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생산관리 및 분석를 담당하고 있는 원실장 입니다.

오늘 사무실 및 회사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나마의 방식으로 이야기해 보려 합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홍보판촉물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하지만 최소한 제가 기술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행사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회사단체선물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를 기획하고 있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홍보할 대상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판촉 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무직자, 고급공무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노년,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위와 같은 것을 고려하더라도 항상 잘나가는 제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아이템도 있습니다.


오늘 소개할 홍보물은 다음과 같습니다.

제가 9월에 기업판촉물을 상담하면서 부피가 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전문적인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전화 후 상담원을 찾아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진행될 것입니다.

갤러리 U DISK drive3.0 USB메모리

6fed1520ca7cd48ae982ae792dee30d0_1643351127_1395.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갤러리 U DISK drive3.0 USB메모리은 매력적이고 스타일리쉬한 세련된 디자인이 강점입니다.
기능적으로도 충격손상방지, 내열내한, 자기장에 의한 손상방지, 생활방수, 방진설계등 다양한 안전설계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젊은 층을 겨냥한 홍보용 판촉물 및 답례품으로 인기 있는 추천상품 입니다.

제품 상세설명 >>





◀ 업종별 추천상품 ▶
학교, 학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관공서 추천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금융, 보험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교회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병원, 한의원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분양사무실 홍보물, 판촉물, 기념품 여행사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식당, 요식업 판촉물, 홍보물, 기념품 해드폰 홍보물, 판촉물 카페, 베이커리 판촉물, 홍보물물, 기념품






판촉물 아이템을 하나하나 추천해드리기는 용도및 예산이 다르기 때문에 쉽지 않습니다. 실용성과 디자인을 겸비한 홍보물로 여성의 감성을 터치할 수 있는 판촉물로 적극 추천합니다. 전통돌답례품 하루 상담 중 물티슈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기본 수량을 못 맞춰 선택을 못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 행사별 추천상품 ▶
친순, 회갑 답례품 전시, 박람회 기념품 동창, 모임 기념품 협회, 세미나 참여 기념 가정의달 기념품
졸업, 입학 기념품 개업,이전 판촉물 창립기념 판촉물 결혼식 답례품 돌잔치 답례품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머그컵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