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촉기획 어떤것이 좋을까요? 추천해 드릴까요?


관공서, 기업납품 전문, 가격별 인기상품, 초고속납품, 인쇄가능,소량가능


안녕하세요.

저는 판촉물 기념품 백화점 기프트조아에서 판매관리 및 마케팅를 담당하고 있는 전과장 입니다.

오늘 교회 및 한의원 홍보를 위해 준비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만한 내용을 조언해 드리겠습니다.

정해진 예산으로 수많은 대구기념품 중 가장 효과적인 것을 찾기란 여간 쉬운 일이 아닙니다.

그러나 최소한 제가 이야기할 방법을 참고한다면 개업선물을 선택함에 있어 도움이 될 것입니다.

 

1) 예산

정해진 금액 안에서 결혼답례품을 선택해야 하는 경우는 몇 명에게 나눠줘야 할지 계산하면 대략적인 1개당 얼마짜리 판촉물이 가능하겠다는 것이 대략적으로 계산 됩니다.

100만 원 예산으로 100명에게 나눠줘야 한다면 1개당 최대 1만 원이 되고 1,000명 대상 홍보물을 찾는다면 1개당 1,000원으로 생각해야 합니다.


2) 어떤 대상을 상대로 한 홍보인가?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한 홍보는 효과가 없기 때문에 홍보할 대상을 압축해야 합니다. 외판원, 대규모 유통업체 판매직원 등 직업군으로 나눌수 있고 장수노인, 미성년자 등 연령대로 또는 단순히 남자와 여자로 나눌 수도 있습니다.

우리 생각과 달리 항상 잘나가는 상품이 있으며 계절을 타는 홍보물도 있습니다.


아담한 사이즈로 홍보용으로 주기 편하며 판촉물, 답례품으로도 활용도가 높습니다. 한편, 판촉물쇼핑몰는 비대면 사업이 빠르게 활성화됨에 따라 현 추세를 유지하면서 12월 베픽을 오픈할 예정이다. VIP기념품 아르바이트를 하는 타이머. 돈을 벌기 위해 인터넷상에서. 쇼핑몰 운영비로 월 10만원만 투자해 20조원대 시장에서 자신의 성공 스타트업을 활용할 수 있는 온라인 프린팅+홍보물 사업을 알아봤다.


팀원들이 소개할 기념품은 하단에 나오는 제품입니다.

제가 7월에 유치원답례품을 상담하면서 디자인이 이쁜 것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대표번호로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기다림 없이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ALIO 핸디가습기 모이스쳐캣_전용파우치 제공

 
d7369f99b1f35a44af6b8b85dd65116f_1642340753_831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ALIO 핸디가습기 모이스쳐캣은 건조한 겨울철 촉촉한 나노 미스트보습이 가능 합니다.
작은 나노미스트의 수분이 피부에 직접적으로 
수분을 공금해 피부에 즉각적인 보습효과를 나타냅니다.
적은 양의 물도 나노분자의 물입자로 촉촉한 피부보습을 할 수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광고 및 홍보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관공서기념품제작, 단체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타올 usb 여행용품 보조배터리 텀블러 물티슈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볼펜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마이보틀 우산




FAQ - 자주하는 질문

Q.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반품 확인 후 3일 이내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는 카드승인 취소 처리되며, 온라인 입금을 하신 경우는 요청하신 은행계좌로 송금해 드립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