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념품인쇄 선택 고민 되시나요? MD 추천리스트 참고하세요


소량판촉물제작, 관공서전문납품, 공공기관 우선구매대상기업, 다양한상품, 신속견적


좋은 아침 입니다.

저는 창립기념품제작 쇼핑몰 기획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박실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홍보선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판촉를 위한 홍보물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개업선물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홍보선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창업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답례품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판촉선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판촉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답례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매끈한 광택감이 느껴지는 재질의 뚜껑으로 색감이 선명하고 광택이 고급스러운 깔끔한 알루미늄 소재로 제작되었습니다. 여름에는 보냉백으로 겨울에는 보온백으로 사용할 수있는 사계절 이용가능한 제품으로 디자인도 깜끔해 추천했을때 반응도 좋았습니다. 돌잔치답례품 1:1로 담당자가 배정되기 때문에 다른 업체와 차별되는 빠른 업무 처리와 최적의 업무 협조가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추천할 답례품은 보시는 것과 같습니다.

제가 2월에 첫돌선물을 상담하면서 사계절 질리지 않는 상품을 찾는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의문점이 있다면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어떤 상담원이 받아도 바로 진행이 가능합니다.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 소

c78b5fa816c3567c223867af88b82211_1642429961_148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큐브 극세사 무릎담요는 그 우수성이 인정받아 JTBC 드라마 시지프스 협찬 제품으로 사용되었습니다.
사이즈도 750x1000mm로 휴대하기 딱 좋은 사이즈로 사무실, 도서관이나 차 안 등 좁은 공간에서 사용하기 좋습니다.
겨울철 따뜻함을 선물하고 홍보까지 할 수 있는 1석 2조의 판촉물, 답례품이 아닐까요?

제품 상세설명 >>





경제상황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비즈니스 광고 및 홍보 입니다.

경제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난감함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프로모션 상품 홍보를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관공서기념품제작, 단체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손톱깍이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소개]

10여년 이상 온라인 판촉물제작 쇼핑몰을 운영하며 공공기관 및 학교 후불제를 실시 하는 등 기업 이미지 향상에 노력해 왔습니다.

전문 상담원의 친절한 상담과 판촉물 제작이 완료될때까지 1:1 맞춤 서비스로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44-6233

평일(월~금) 오전 9:00 ~ 오후 9:00

토요일        오전 9:00 ~ 오후 6:00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