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험회사 홍보용 판촉물 요즘 이런게 뜬다?


관공서/기업/학교 납품전문, 시안, 인쇄, 배송무료, 구매시 VIP멤버쉽 혜택!


처음 인사 올립니다.

영업 9팀이 준비한 한 주 동안 인기 있었던 추천 홍보선물 소개합니다.
한 주 동안 팀 내에서 가장 핫했던 판촉물은 우산 입니다.

경기가 안 좋아 이런 종류의 상품문의가 늘어나고 있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주위 분위기는 경기도 되살아나 활발한 소비가 예상되기 때문에 기념품과 답례품 제작에 관심이 생긴 것 같아요.

하루 상담 중 에코백 관련 문의가 20% 내외로 꽤 높은 비중을 차지하고 있지만
상담을 해보면 호기심은 있지만 선득 판촉물로 결정까지는 못 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일반 상품과 달리 홍보성 창업기념품은 대량생산으로 상품마다 조금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으며 특히 불량률 또한 감안해야 합니다.

협회에서 주기적으로 판촉물 주문을 담당하던 분들 같으면 상담이 수월하지만
처음 주문하는 분들은 설명 후 최근 판매량 많은 제품으로 추천해 드리면 좋아하십니다.

아래 상품들을 참고해 판촉물 제작을 한다면 실패 없이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홍보상품 발매와 편의점 인쇄를 위한 핵심 성공 요인과 준비가 다소 다르기 때문에 별도로 설명할 필요가 있다. 그래서, 인쇄 편의점으로 사업을 시작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월 10만원의 비용을 들여 온라인 쇼핑몰 홍보물과 인쇄물을 지원한다. 개업답례품추천 여름에 가장 흔하게 볼 수 있는 홍보물은 부채 입니다.


팀원들이 추천할 개업선물은 아래 사진의 제품입니다.

제가 3월에 가게개업선물을 상담하면서 가성비만 고집한다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가장 빠른 상담이 가능합니다.

[국산] KF-3D 로고 인쇄 마스크 맞춤제작

fa75add0528626e7ec796d8ad16d5372_1642577147_4946.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국산] KF-3D 로고 인쇄 마스크 맞춤제작은 생활필수품이 된 마스크에 맞춤형 인쇄를 하여 기업이나 업체 브랜딩 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사람들 모두 마스크 착용하고 있고 모두 밋밋 합니다. 하지만 마스크에 홍보용 문구를 넣는다면 자연스럽게 보게 되는 시선으로 자연스런 홍보효과가 있게 됩니다.
일상이 되어버린 마스크 착용이 언제까지 갈지 모르겠지만 판촉물로 가격 또한 너무 착해서 재고량 체크해야할 정도로 주문이 밀리고 있습니다.

제품 상세설명 >>





가게가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가게 판촉 및 광고 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없다는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현재 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주력상품을 알리기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시점이라고 생각 합니다.

학원판촉물제작, 돌답례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장바구니




FAQ - 자주하는 질문

Q. 주문 후 배송현황을 어떻게 조회해야 하나요?

고객님이 주문하신 상품의 배송현황을 조회하실 경우는 페이지 우측 퀵메뉴 '주문배송조회'를 이용하시면 상품의 배송과정을 보실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배송현황을 확인하고 싶으실때는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