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크걸이 제작 시 담당자가 체크 할 사항은?


기업, 공공기관, 학교, 단체, 판촉물제작, 다양한 제품, 가격만족, 품질만족


처음 인사 올립니다.

저는 창립기념품제작 쇼핑몰 홍보 및 마케팅을 맡고 있는 이과장 입니다.

오늘 제 경험을 바탕으로 기업선물제작 및 선정에 있어 필요한 노하우를 알려 드리겠습니다.

회사 알림를 위한 창립기념품 선택에 있어 무조건 고가의 창립기념품만이 최고라고 생각하면 안되며

창립기념품 선택시 반드시 고려해야 하는 것들이 몇가지 있습니다.


1. 누구를 대상으로 한 홍보 판촉물을 제작 할 것인가?

남자, 여자, 청소년, 아동, 학생, 대학생, 주부, 회사원, 공무원 등 내가 타켓으로 하는 집단이 어떤 그룹에 속하는지를 먼저 생각 해 봐야 합니다.


2. 내가 정한 대상이 좋아할 판촉물은 무엇인가를 생각해 봐야 합니다.


3. 사용가능한 예산은 어느정도 인가?

창립기념품를 위해 지출할 수 있는 예산 규모에 따라 판촉선물의 종류와 수량이 결정되기 때문에 예산도 판촉물 선정에 중요한 요소 입니다.

이렇게 판촉선물 선정시 나에게 맞는 창업기념품을 선택 한다면 저예산으로 최고의 광고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보통 살균기들과는 다르게 듀얼(U자)형인 자외선램프를 사용합니다. 작지만 고급진 가죽 열쇠고리는 다양한 분양에서 홍보용 판촉물 및 기념품으로 추천되는 제품입니다. 파카벡터볼펜 인쇄 사이즈는 50mmx55mm 로 다양한 로고 및 문양을 넣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소개할 개업선물은 아래의 제품입니다.

제가 11월에 창립기념선물을 상담하면서 상담 중 추천을 가장 많이 해 추천드리고 싶은 제품으로,

제품에 대한 상세한 설명은 하단의 제품 설명을 참고 해 주세요.

하지만 자세한 상담을 위해 전문 상담원과 통화를 원한다면 사이트 대표번호로 언제라도 전화 주세요.

상담시 제품에 대한 기본 정보 즉, 제품명/수량/예산/일정/대상/ 등을 미리 알려 준다면 빠르게 상담이 진행될 수 있습니다.

몽블랑 금장금속 볼펜 (프리미엄 슬림케이스)

58f05118a8e91bae0b5bbe066ae38e1d_1652186982_8861.jpg

이미지 출처: 기프트조아 

안녕하세요. 영업 4팀 입니다. 코로나 해지 후 기업행사들이 늘어난것을 실감합니다. 저희팀에서 이번에 추천할 홍보 판촉물은 고급스런 몽블랑 금장금속 볼펜 입니다. 대량으로 나눠주는 기념품 답지않게 고급스러움이 있고 가겨도 1000원대 볼펜판촉물로 인기가 있습니다. 주문은 보험사, 개인 자동차 세일즈맨, 부동산 홍보물 등 다양한 곳에서 주문 하고 있습니다. 볼펜 특성상 일상에서 꾸준히 사용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고급스러움이나 실용성이 없다면 서랍 안쪽에서 잠만 자고 있을 것이지만 몽블랑 금장금속 볼펜은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이 함께 갖춰져 누구나 바로 사용해 홍보 효과를 확실히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이상으로 영업 4팀에서 오늘 야심차게 추천하는 상품 설명을 마치겠습니다. 영업 4팀 홧팅!!


영업장이 점점 어려워 질 수록 우리가 생각 해야 하는 것이 사업체 홍보 및 판촉 입니다.

안될거란 선입견을 가진 이유로 포기 할 것인가요? 아닙니다.

위기가 우리에겐 기회가될 수 있고 그렇게 해야만 두려운 시기를 극복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시장 주도권을 위한 판촉활동이 어느때보다 필요한 기회라고 생각 합니다.

관공서기념품제작, 단체행사기념품제작 등 업체를 알리기 위한 모든 수단을 이용해 존재감을 알려야 합니다.


◀ 기프트조아 판촉물 인기 카테고리 ▶
장바구니 손톱깍이 명품자개 보온병
볼펜 머그컵 에코백 손거울




FAQ - 자주하는 질문

Q. 한번의 주문으로 여러 곳에 상품을 보낼 수 있나요?

예, 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보다 많은 곳으로 동시에 상품을 보내시려면 저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기프트조아 장점

☎ 대표번호: 1544-6233

≫ 쇼핑몰 바로가기 https://giftjoa.biz

네이버 / 다음에서 "기프트조아"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판촉물쇼핑몰창업, 판촉물 창업절차
8776149321160b1045d42e622de2f4c2_1643277773_2153.jpg
Copyright 2019-2021 © photocontest.kr